황호박

대구 유통단지 건축자재 중앙홈테라코에서 욕실셀프인테리어 완성! 본문

생활정보 꿀팁

대구 유통단지 건축자재 중앙홈테라코에서 욕실셀프인테리어 완성!

황호박 2023. 1. 8. 22:10
반응형
욕실셀프인테리어 할 때
대구 유통단지 중앙홈테라코 추천

 

대구 건축자재백화점 중앙홈테라코 방문기

집에 있는 시간 동안에는 완전한 휴식을 하고 싶은데 자꾸만 이곳저곳 마음에 안 드는 부분들이 눈에 들어올 때 한 번쯤은 '셀프인테리어를 해볼까?'라는 생각을 하는 것 같다. 조금씩이라도 더 마음에 들게 바꿔보고 싶은데 인터넷으로 선뜻 구매하기 어렵다면 대구 유통단지에 위치한 건축자재백화점 중앙홈테라코를 추천하고 싶다. 건축자재부터 전동 공구, 수공구뿐만 아니라 셀프인테리어 할 때 유용하게 쓰일 다양한 용품들을 구매할 수 있어 구경하는 재미도 있다.

 

대구 유통단지 근처 중앙홈테라코 위치

 

대구 북구 엑스코 근처 유통단지에 위치하고 있다. 이곳에는 중앙홈테라코 뿐만 아니라 가구와 건축자재, 셀프인테리어 할 때 필요한 다양한 용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상점이 많아서 여유 있게 시간을 가지고 방문하면 더욱 좋을 것 같다.

 

대구 중앙홈테라코 영업시간

오전 7시 반에서 오후 6시까지 영업한다고 한다. 동절기 영업시간이라고 되어있어 물어보니 여름에는오후 6시 반까지 영업한다고 한다. 그리고 인터넷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 쇼핑몰도 있다고 하니 이번에 한 번 둘러보고 다음에는 인터넷으로 주문해도 좋을 것 같다.

 

다양한 공구 브랜드의 제품을 볼 수 있는 곳!

입구에서 부터 구매 욕구를 자극하는 제품들이 가득했다. 욕실셀프인테리어를 위해 방문했지만 카운터를 지나니 바로 보니는 귀염뽀짝한 디월트와 밀워키 지퍼 파우치가 구매욕구를 자극했다. 공구 브랜드 제품이라 그런지 내구성도 좋아 보이고 지퍼도 튼튼해 보였다. 그리고 디자인이 예뻐서 가방에 하나쯤은 소장하고 싶었달까..?

 

대구 디월트 파는 곳

인터넷에서 자주 보던 공구 브랜드들의 상품들도 많이 있었다. 특히 입구를 들어서면 크게 보였던 디월트 존에 들어가 보았다. 공구 브랜드는 다양하게 있지만 디월트는 스탠리와 함께 쨍한 노란색이라 항상 눈에 띄는 브랜드이다. 주변에서 대중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브랜드이기도 한데 이렇게 디월트 제품들을 한데 전시해두니 구매욕구가 더더더더 솟아올랐다. 공사 현장에 다니지 않아도 디월트 공구 박스는 하나쯤 자동차 트렁크에 넣어두고 싶었다.

 

욕실 셀프인테리어 할 때

입구부터 시선을 끄는 제품들이 너무 많아서 본래의 목적을 잃을 뻔 했지만 정신을 차리고 본격적으로 욕실 셀프인테리어를 위해 매장을 둘러보았다. 가장 첫 번째 목적은 샤워호스 교체! 샤워호스는 대형마트에서도 구매할 수 있고 인터넷에서도 쉽게 구매할 수 있지만 대형마트는 종류가 너무 적었고 인터넷은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어서 망설이고 있었다. 그런데 대구에 이렇게 다양한 종류를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어서 바로 방문해 보았다.

 

내가 원하는 욕실의 콘셉트에 대해서 생각해보고 그 분위기에 맞는 샤워헤드를 고르면 되는데 여기는 종류가 많고 직접 구매할 수 있어서 충분히 고민해보며 선택할 수 있어 좋았다. 그리고 인터넷에서 파는 것과 가격 차이가 크게 나지 않아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을 것 같다.

 

욕실, 싱크대 수전 파는 곳

수전도 다양한 종류가 많이 있었다. 화이트, 실버, 골드, 블랙 등 색상도 다양하고 디자인도 다양했다. 요즘은 건식 화장실을 별도로 두는 것이 트렌드라고 하는데 일단 건식화장실에 사용한 수전부터 교체하고 어렵지 않으면 욕실에도 교체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게 아니면 양쪽을 아예 다른 콘셉트로 해도 좋을 것 같았는데 아직 정확한 콘셉트를 잡지 않고 구경하러 온 터라 이렇게 많은 종류 중에 고르기가 더 어려웠다.

 

화장실 세면대도 구매 가능한 곳

사실 화장실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이 바로 세면대인데 대구 유통단지 건축자재백화점에는 세면대도 판매하고 있었다. 세면대 교체는 큰 공사가 될 것 같아 교체를 생각하지 않았는데 이렇게 보니 원형부터 사각형, 그리고 마들 디자인까지 다양한 종류가 있어 교체를 해야 하나 고민되었다. 세면대는 조금 더 공부해 보고 시간이 충분할 때 교체할 수 있도록 해야 할 것 같다.

 

대구 셀프인테리어 쇼핑몰 가격

인테리어 상담이나 건축자재, 가구 등을 구경하러 갈 때는 보통 책자로 많이 보고 선택하고 가격이 표기되어 있지 않아서 편하게 예산을 짜기 어려웠다. 그런데 중앙홈테라코에는 모든 상품에 이렇게 가격택이 붙어 있어 편하게 구경하고 구매할 수 있었다. 

 

욕실인테리어뿐만 아니라 손잡이와 생활용품까지!

1층만 구경하고 2층은 가보지 않았지만 계산하는 카운터 옆쪽에 2층으로 올라갈 수 있는 계단이 있었다. 2층에는 손잡이나 장식철물, 시트지, 생활용품, 수입제품 등이 있다고 한다. 제품 종류가 너무 다양하고 많아 2층까지 가보진 않았지만 다음 방문할 때는 2층부터 먼저 구경해보아야겠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