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호박

화덕피자 맛집 청도 화덕촌 대구지묘점 오픈! 본문

맛집/대구

화덕피자 맛집 청도 화덕촌 대구지묘점 오픈!

황호박 2022. 9. 4. 22:51
반응형

화덕피자 맛집 청도 화덕촌 대구지묘점 오픈!

화덕촌 대구지묘점
화덕촌 대구 지묘점 입구

 

화덕피자 맛집
화덕촌 대구지묘점


지금까지 먹어본 화덕피자 중에 가장 맛있었던 곳이 바로 청도화덕촌! 그래서 친구들과도 같이 가자고 하기도 하고 한두번 방문하기도 했다. 그런데! 청도화덕촌이 대구에도 있다니!!!! 우연히 팔공산 맛집을 검색하다가 청도 화덕촌 대구지묘점이 오픈했다는 소식을 접하고 주말이 되자마자 바로 방문해보았다.

 

역시나 바깥에서부터 보이는 화덕과 계속해서 화덕피자를 구워내고 있는 모습에 심장박동 수가 올라가는 느낌! 청도화덕촌은 화덕피자가 정말정말 맛있는 맛집이지만 파스타나 리조또는 크게 임팩트가 없었는데 화덕촌 대구지묘점은 어떨지 너무 기대되었다.

 

웨이팅을 피하고 싶다면 식사시간을 피해서 가자!

화덕촌의 좋은 점은 바로 브레이크 타임이 없다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나처럼 붐비는 시간의 웨이팅이 걱정된다면 식사시간을 피해서 방문하는 것을 추천하고 싶다. 청도화덕촌은 오픈 시간에 맞춰서 가도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인기이기 때문에 대구 화덕촌을 방문할 때에는 3시쯤 여유롭게 방문해보았다.

티오더 주문이 가능한 대구 화덕촌

티오더 태블릿메뉴판이 있는 곳!

요즘 맛집이나 카페를 방문하면 종종 만날 수 있는 티오더 태블릿메뉴판이 있었다. 티오더는 각 테이블 마다 배치된 태블릿메뉴판으로 언택트로 주문할 수 있어 좋고 메뉴의 사진이 하나하나 있어 메뉴를 결정하는데에도 도움이 된다. 대구 화덕촌에도 티오더 태블릿메뉴판이 있었다. 

 

오늘은 크게 배가 고프지 않았기 때문에 하와이안 쉬림프 샐러드와 바질크림리조또, 콰트로 포르마지오 피자를 주문해보았다.

 

대구 화덕촌 위치, 영업시간, 오시는 길, 주차

- 위치 : 대구 동구 신숭겸길 15(지묘동 564)

 

- 영업시간

별도 휴무일이나 휴게시간 없이 매일 오전 11시 반에 오픈하여 밤 10시에 영업을 종료한다. 때문에 언제든 부담없이 방문하기에도 좋을 것 같다. 아직 추석 연휴에 대한 별다른 공지도 없는 것 같았다.

 

-오시는길

자동차로 방문한다면 파군재IC를 이용하면 가장 빠르게 방문할 수 있다. 그러나 차가 크게 막히지 않는 시간대에는 굳이 유료도로를 이용하지 않아도 되지 않을까 싶다. 신숭겸 유적지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신숭겸 유적지쪽으로 오는 대중교통을 이용해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

 

- 주차

가게 앞 주차장을 제공하고 있다. 다만 인기에 비해 주차 자리가 많은 편은 아니다. 대신 가게 바로 앞 주차장 외에 갓길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많이 있으니 주차에 대한 걱정은 크게 하지 않아도 될 것 같다.

대구 화덕촌 콰트로 포르마지오 피자
화덕촌 콰트로 포르마지오 피자
4가지 치즈가 들어간 화덕피자

추천메뉴 1. 콰트로 포르마지오 피자

믿고 먹는 화덕촌의 화덕피자인 만큼 이번에 먹은 콰트로 포르마지오 피자도 아주 맛있었다. 4가지 치즈가 들어간 화덕피자로 고소한 치즈의 풍미가 가득할 뿐 아니라 치즈 맛도 다양해 누구나 좋아할 만한 피자가 아닐까 싶다.

 

화덕촌 콰트로 포르마지오 피자는 모짜렐라, 체다, 크림치즈, 브리치즈가 들어가 있었다. 쭉쭉 늘어나는 모짜렐라가 기본 베이스로 피자 전체에 깔려 있고 체다치즈, 크림치즈, 브리치즈가 듬뿍 올라가 있어 다채로운 치즈맛을 느낄 수 있었다.

 

모짜렐라만 가득 올라가 있는 일반적인 치즈피자가 지겹다면 꼭 추천하고 싶은 메뉴이다.

대구 화덕촌 바질크림리조토
대구 화덕촌 바질크림리조토

추천메뉴 2. 바질 크림 리조또

2번째로 추천하고 싶은 메뉴는 바로 바질 크림 리조또이다. 바질과 화이트 크림 소스로 풍미를 더한 메뉴인데 이 메뉴 역시 치즈가 잔뜩 들어있다. 바질 특유의 향과 넉넉한 치즈가 조화를 이루고 있는데 느끼한 맛이 없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다. 그리고 좋았던 점은 리조또가 식어도 짠 맛이 없어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바질을 좋아한다면 꼭 추천하고 싶은 메뉴이다.

화덕촌 샐러드
대구 화덕촌 하와이안 쉬림프 샐러드
화덕촌 하와이안 쉬림프 샐러드

추천메뉴 3. 하와이안 쉬림프 샐러드

화덕촌에서 처음으로 샐러드를 주문해보았다. 하와이안 쉬림프 샐러드로 청도 화덕촌 본점에는 없는 메뉴인 것 같았다. '하와이안 쉬림프'라는 이름 그대로 새우와 파인애플이 잔뜩 올라간 샐러드로 짭짤한 감칠맛이 가득한 후레이크? 가루?가 잔뜩 올라가 있다. 또한 새우 아래에 있는 샐러드 채소에는 상큼한 유자소스가 뿌려져 있어 전혀 건강한 느낌의 밍밍한 샐러드 맛이 아니여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그리고 통통한 새우도 많이 올라가 있어 새우를 남기기 까지 했다.

대구 화덕촌 총평 및 재방문 의사

- 내 별점은? ★★★★★

화덕피자 러버로서 화덕촌은 아주 만족스러운 대구맛집이 아닐까 싶다. 특히 청도에서 너무 맛있게 먹었던 화덕피자를 대구에서 그대로 느낄 수 있다니! 별 다섯개는 당연하지~

 

- 재방문 의사

대구 화덕촌은 다가오는 추석 연휴에 친구들과 함께 또! 방문할 것만 같은 곳이랄까? 그리고 위에 사진처럼 집에 가는 길에 화덕촌 시그니처 피자를 포장까지 했으니!

 

#대구화덕촌 #대구화덕피자맛집 #대구맛집추천

 

> 화덕촌 본점 청도점이 궁금하다면!

 

청도읍성 근처 웨이팅 있는 찐맛집 화덕피자가 맛있는 화덕촌 추천!

청도읍성 근처 웨이팅 있는 찐맛집 화덕피자가 맛있는 화덕촌 추천! 대구근교 나들이로 좋은 삼청의 고장 청도 6월 말부터 장마가 시작되더니 흐린 날들이 이어지고 있다. 꾸준히 흐리고 습한

pumpkin-h.tistory.com

#청도화덕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