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호박

대구 칠곡 맛집 날마다좋은날 1만원 점심특선 추천 후기 본문

맛집/대구

대구 칠곡 맛집 날마다좋은날 1만원 점심특선 추천 후기

황호박 2024. 8. 13. 12:03
반응형

고물가 시대에 1만원 점심특선?

늘 주차장에 차가 많은 맛집이 있다. 지나가면서 궁금했는데 알고보니 참숯직화 수제갈비 전문점인 날마다좋은날이라고 한다. 넓은 내부로 모임하기에도 좋고 전용주차장도 있어 부담없이 방문하기에도 좋아보였다. 게다가 남녀노소 좋아하는 수제갈비가 아주 맛있다고 하니 인기가 많은 이유를 알것 같았다. 

 

게다가 1만원 점심특선 아주 맛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요즘 국수를 한그릇 먹어도 그 정도 가격인데 1만원에 고기과 찌개, 한정식 뺨치는 반찬들이 나온다고 해서 방문해보았다.

 

모임하기 좋은 대구 칠곡 맛집

칠곡 날마다좋은날은 늘 손님이 많은 만큼 인기있는 맛집이다. 특히 넓은 장소로 모임하기 좋은 곳으로 유명하다. 요즘은 5명 이상은 예약을 하기도 어려운데 내부가 넓고 인원수가 많은 경우에는 테이블도 붙여서 마련해 주시니 미리 예약한다면 전혀 문제가 없을 것 같았다. 게다가 메뉴도 누구나 좋아하는 한식이니 더할나위 없이 좋아 보인다.

 

대구 칠곡 맛집 날마다좋은날 위치, 주차, 영업시간

- 위치

 

대구 북구 칠곡중앙대로 662에 위치하고 있으며 큰 길가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누구나 찾기 쉽다.

 

- 주차

전용주차장이 가게 앞에 마련되어 있다. 단, 들어오는 입구가 인도쪽으로 나있기 때문에 어두울 때는 사람이 지나가는지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 영업시간

별도 휴무일 없이 영업하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밤 10까지 영업한다.

 

칠곡 날마다좋은날 내부 인테리어

내부는 밖에서 보는 것보다 훨씬 넓다는 생각이 들었다. 창가쪽으로는 4인테이블이 있고 안쪽에는 4인테이블이 2개씩 붙어있는 8인테이블도 보였다. 그리고 가족 외식하기 좋은 곳답게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 뽑기 기계도 있었다.

 

한식뷔페 같은 셀프바

가게 한켠에는 셀프바가 있다. 기본 반찬이 잘 나오는데 그 반찬들은 셀프바에서 더 가져다 먹을 수 있었다. 반찬 수가 많은 만큼 셀프바도 여느 한식뷔페처럼 넓은 편이었다. 흔한 고깃집에서는 절대로 맛 볼 수 없는 다양한 반찬들이 많아서 좋았다.

 

대구 날마다좋은날 점심특선 구성

점심특선은 다양한 반찬과 메인 음식들로 구성된다. 메인은 고기볶음, 쌈채소, 비빔밥, 돌판된장찌개라고 할 수 있고 함께 나오는 반찬으로는 갖가지 나물, 콩, 미역줄기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었다. 

 

싱싱한 쌈채소에 손이 많이 갔는데 고기와 함께 싸먹어도 좋고 그냥 된장만 넣어서 먹어도 맛있었다. 쌈 채소의 신선도가 좋아 한 번 먹고 나서 셀프바에서 조금 더 가져다 먹었다. 종류가 다양하다는 점도 좋았다.

 

뚝배기에 나오는 된장찌개도 좋지만 이렇게 돌판에 나오면 괜히 더 맛있어 보인다. 두부와 고기가 많이 들어있어서 먹을게 많았는데 비빔밥에 넣어서 먹기도 하고 남은 밥을 된장찌개에 넣어서 먹어도 맛있었다.

 

꼭 비빔밥을 해먹어야하는 것은 아니지만 비빔밥을 해 먹을 수 있도록 채소와 달걀후라이가 함께 나온다.무 생채와 김가루가 들어가 있는 그릇에 밥을 넣고 고사리, 당근, 된장찌개 등을 함께 넣고 비벼먹으면 이것만으로도 충분히 배부른 느낌이 든다. 반찬이 너무 많아 각각의 맛을 보는 것도 즐겁고 맛있었다.

 

칠곡 날마다좋은날 총평

재방문의사 ★★★★★

평소에 한식을 좋아한다면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가 아닐까 싶다. 여느 한정식집이나 한식뷔페 만큼 다양한 반찬 구성이 좋았고 찌개나 고기, 그리고 비빔밥까지 먹을 수 있어 1만원이라는 가격이 아주 저렴하게 느껴졌다. 

 

 

메뉴가 오직 1개 뿐인 대구 아구찜 맛집 칠곡3지구 엄마는아구찜

오직 아구찜 한 가지만 화장하는 식당백종원 선생님이 골목식당을 다니며 솔루션을 해주는 방송 프로그램이 있었다. 그 프로그램에서 늘 하시던 말씀이 바로 메뉴의 개수를 줄여라! 였다. 여러

pumpkin-h.tistory.com

 

 

입맛 없는 여름철 영양 가득한 대구 찹쌀콩국 맛집 대한콩국 칠곡본점

입맛 없을 때, 콩국수 말고 찹쌀콩국 추천!입맛 없는 여름이면 차가운 음식을 많이 찾게 된다. 특히 시원한 콩국수는 여름에만 즐기는 별미이기도 하다. 하지만 평소에 콩을 즐기지 않아서 인지

pumpkin-h.tistory.com

 

 

대구 냉면 맛집 칠곡 3지구 속초옥 코다리 비빔냉면 추천

여름엔 역시 차가운 냉면 맛집이 필요하다!무더위가 지속되고 열대야 때문에 잠도 제대로 못 자는 날들이 지속되고 있다. 이런 날에는 냉면집이 늘 사람들로 북적인다. 칠곡3지구 냉면 맛집 속

pumpkin-h.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