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호박

대구 평화시장 맛집 똥집골목 똥집을 잘 아는 남자 추천 본문

맛집/대구

대구 평화시장 맛집 똥집골목 똥집을 잘 아는 남자 추천

황호박 2024. 9. 2. 23:34
반응형

대구에는 똥집골목이 있다?!

대구에 오면 꼭 먹어야 하는 음식 중에 닭똥집이 있다. 그래서인지 똥집 맛집이 몰려 있는 똥집골목도 있는데 평화시장 내에 위치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곳이다. 또한 맛과 양, 합리적인 가격으로 학생들부터 대구 여행을 오는 여행객들도 많이 찾고 있는 곳이다.

 

대구 평화시장 맛집 위치, 주차, 영업시간

- 위치

 

대구 동구 아양로9길 3에 위치하고 있으며 똥집골목 입구와 가까이 있기 때문에 찾기는 어렵지 않았다.

 

- 주차

전용주차장은 없으나 가게 앞 1~2대 정도 주차 가능하다. 또한 근처 유료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는데 주차 요금이 저렴한 편은 아니었다.

 

- 영업시간

매달 2, 4번째 수요일 정기 휴무일을 제외하고 매일 영업한다. 영업시간은 오후 3시부터 새벽 4시까지로 긴 편이었다.

 

똥집을 잘아는 남자 메뉴

- 똥집 요리

  • 통오징어 똥집 29,000원
  • 치즈똥집 24,000원
  • 모둠스페셜 4가지 맛 20,000원
  • 모둠똥집 16,000원~18,000원
  • 반반똥집 12,000원~14,000원
  • 석쇠매콤 똥집 17,000원
  • 마늘똥집 15,000원
  • 야채볶음똥집 14,000원~17,000원
  • 1인 튀김똥집 9,000원

 

- 닭 요리

  • 치킨 한마리 18,000원
  • 치킨 반마리 14,000원
  • 마늘치킨 21,000원
  • 순살모둠치킨 19,000원
  • 순살치킨 14,000원~18,000원
  • 날개+봉 14,000원~17,000원
  • 매콤닭발볶음 15,000원

 

- 찜닭 요리

  • 안동간장찜닭 22,000원
  • 매운 야채찜닭 23,000원
  • 순살간장찜닭 23,000원
  • 순살 매운 찜닭 24,000원

 

모든 메뉴는 닭요리이고 똥집과 치킨, 찜닭이 대표적이다. 똥집전문점인 만큼 똥집 종류가 다양하니 꼭 주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대구 평화시장 맛집 내부 인테리어

넓은 내부, 단체석도 있는 곳!

대구 평화시장 맛집으로 시장 내에 위치하고 있지만 내부는 아주 넓었다. 테이블 간격이 좁은 편이었지만 의자가 푹신한 편이라 크게 불편하지는 않았다. 그리고 단체석도 있어 모임을 하는 학생들도 있었다.

 

대구 평화시장 모둠똥집 후기

4가지 똥집을 다양하게 먹어볼 수 있는 스페셜로 맛보았다. 후라이드, 양념, 간장, 마늘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의 매력이 가득한 맛이었다. 가장 손이 많이 가는 맛은 역시 감칠맛 가득한 간장맛이었다. 만약 마늘 양념을 좋아한다면 마늘이 잔뜩 올라간 마늘맛도 추천하고 싶다.

 

똥집을 잘아는 남자 치킨 한 마리 후기

치킨은 후라이드로 한마리 주문해서 먹어보았는데 옛날 스타일로 소금에 찍어먹으면 아주 담백했다. 오래된 기름을 쓰는 곳은 냄새가 나거나 느끼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 여기는 깨끗한 기름으로 튀긴 것 같이 깔끔하고 담백하게 먹을 수 있어 추천하고 싶다.

 

대구 똥집골목 맛집 안동간장찜닭 후기

평소 간장찜닭을 좋아해서 안동간장찜닭도 주문해서 맛보았다. 달달하고 짭짤한 맛에 약간의 매운맛이 더해져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이라고 생각되었다. 단, 찜닭을 주문한다면 밥도 꼭 함께 주문해서 먹어야 짜지 않게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평화시장 똥집을 잘아는 남자 총평

재방문의사 ★★★★☆

평화시장 맛집으로 방문해본 똥집을 잘 아는 남자는 대체로 만족스러웠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맛도 아주 맛있었기 때문에 다시 대구 똥집골목 맛집을 찾는다면 재방문할 것 같다. 그럼에도 별 하나를 뺀 이유는 시끄러운 분위기 때문이었다. 아무래도 가게가 넓고 테이블 간격이 좁기 때문에 손님이 많으면 시끄러워지는 것이 당연하다. 게다가 음악 소리도 큰 편이라 이 부분에서 약간의 불편함이 있었다.

 

 

 

대구 무한리필 고기집 칠곡3지구 맛집 황제무한화로구이 주말 점심 후기

대구 무한리필 고기집 황제무한화로구이 소개한 때, 무한리필 고기집이 유행일 때가 있었다. 그러다가 점점 사라지더니 요즘 다시 하나 둘씩 무한리필 맛집이 보이는 것 같다. 아마 경기가 안좋

pumpkin-h.tistory.com

 

 

푸짐한 한끼로 추천하는 대구 굴국밥 맛집 경대북문 원조24시 굴뚝배기 전문

여름에도 먹는 맛 좋은 굴국밥가을부터 제철이라고 하는 굴이지만 입추가 지난 지금부터 굴 생각이 난다. 평소에 굴을 좋아하기 때문에 날씨가 추워지는 계절을 늘 기다리는데 경대북문 맛집인

pumpkin-h.tistory.com

 

 

대구 북구 칠곡 맛집 소고기 집 날마다좋은날 직영점 소갈비 먹어본 솔직후기

대구 칠곡 맛집 가성비 한우 먹고 싶을 때!말복이 지났지만 여전히 낮에는 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매일 아침 폭염경보와 함께 잠을 깨곤 하는데 날씨가 더워서 인지 입맛이 뚝 떨어졌다. 이

pumpkin-h.tistory.com

 

반응형
Comments